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샐러드와 메인을 즐기고 디저트는 take out도 되는 *메이트리*


 

위치: 해운대 동백역근처 홈플러스 1층

전화번호: 051.746.8783

주차: 주차장에 주차가능~

 

 

5월에 벌써 두번째 동호회번개 참석입니다...^^

여기서 식사하고 해운대를 산책했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이라..ㅋㅋ

제 포스팅에 자주 등장하죠~ㅋ

식사를 하고오면 너무 만족스러워서...^^

행복함에 어쩔줄 몰라하다..

너무 많이 먹었다며 곧장 부른 배를 부여잡죠..ㅋㅋ

 

식사시 무료로 제공되는 신선한 샐러드.스프.갈릭브레드,크로와상은 메인못지 않죠..ㅋㅋ

 

 

 

 

소개를 많이 했기에 사진을 좀 붙여봤습니다..ㅋㅋ 

 

 

 

춘권을 이쁘게도 담아오는 우리 신랑..ㅋㅋ

사진찍는데 도움주는데 일등입니다!!ㅋㅋ

 

 

색도 예쁜 무절임..ㅋ

 

 

올드클래식 햄버거스테이크 \14000

 

 

불고기햄버거스테이크 \14000

 

 

 

 

 

한포크하실래예???

 

 

데리야끼 햄버거 스테이크 \15000

 

 

이쁘다는 생각이 드는건...ㅋㅋ

 

 

요것도 숙주와 함께 한포크하실래예??

 

 

다른 분이 시키신 시푸드스파게티~ \14000

 

 

디저트 요거트~

여기까지 먹으면 커피먹을 배가 없는데..ㅠㅠ

 

 

산책하러 갈꺼라서..ㅋㅋ

디저트를 테이크아웃해서 ^^

 

 

산책하며 찍은 해운대 이곳저곳도 곧 포스팅할예정입니다...^^

 

한달에 한번씩 꼬옥 가고싶은 메이트리랍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