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일본정통 야끼도리 전문점을 부산에서 맛볼수있는 불의마을이란 뜻의 *히노무라*

위치:해운대신시가지 화목아파트 맞은편 (부산 해운대구 좌동 1461-7)

전화번호:051-703-9971

주차:건너편 주차장 1시간 사진참고

 

 

 7월...

시댁식구들과 휴가대신떠난 맛집기행..ㅋㅋ

점심엔 배꼽빠진 고기에서 신나게 소고기 먹어주고~

잠시 코스트코에서 쇼핑하다가..

해운대로 넘어가 맛있는 꼬지들을 맛봤습니다..

거기다 구운옥수수와 구운주먹밥은 저희같은 비주류들이 좋아할 메뉴들이였습니다..ㅋㅋ

 

아버님과 어머님 형님네 부부 우리 부부이렇게 6명이서 다녀왔습니다~~^^

 

 

 

일단 착석하면 주는거~

 

 

 

 

도쿠리하나와 청하~ㅋ

 

 

 

B셋트입니다~ \50000

쿠시 12

구운주먹밥 3

부추계란부침

약간매운 닭날개튀김

볶음우동

 

 

닭날개가 먼저 나왔네요~

 

 

꼬지가 종류별로 랜덤으로 나옵니다~~

12개였는데..서비스로 문어도 주시공..ㅋㅋ

 

 

 

 

 

부추계란부침

 

 

 

 

꼬옥 먹어보고싶었던 구운옥수수..따로 주문..ㅋ

꺄~~넘 맛있어요~근데 좀 오래걸립니다..ㅋ

 

 

 

 

서비스로 주신 문어~

 

추가로 시킨 장어~




구운주먹밥

 

 

 

치즈가 가득~

 

 

볶음우동..

배가 많이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계속 젓가락이....ㅋㅋㅋ

 

 

 

시치미 조금 가미해서 먹으니 맛이 더 좋았어요~

 

 

가게 내부 홀풍경~

 

 

 

 

 

 

 

 

메뉴판입니다~

 

 

 

 

 

 

 

 

 

외관

 

 

 

 

 

 

가게 오른편에 주차장있습니다~

여기예요~~ 

 

 

손님들이 제법 많았어요~

가볍게 한잔하러 온사람들..ㅋㅋ

저희는 완전 많이 먹어서..ㅋㅋ

배가 터지는줄알았어요..

B세트가 작을거라고 생각하고 꼬지랑 옥수수랑 좀더 시켰는데..ㅋ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ㅋ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친절하고 좋았던것같아요...ㅋㅋ

역쉬 울 가족들도 만족하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