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친절하고 편안함에 수제초콜렛과 핸드드립커피를 맛볼수있는 *가배향*


위치:해운대 중동역 6번출구에서 직진으로 (해운대문화회관방면) 3-400m 올라가시면 하얀2층건물

전화번호: 747-6060

주차: 5대정도 가능...저녁시간엔 도로변에 가능합니다~

 

 벌써 두번이나 다녀왔네요~

요즘 해운대에 자주 가는지라..ㅋㅋ

거기다 핸드드립커피도 좋아하고해서~

두번이나 다녀왔습니다..ㅋㅋㅋ

 

두번에 걸쳐서 다녀온 사진 포스팅합니다~~~^^

 

과테말라 \5000

요즘 과테말레에 빠져있는 울 신랑~ㅋ

좋다고 하네요!!ㅋㅋ

 

 

녹차라떼 \4500

단맛이 강하답니다~혹 단거시르신분은 조절해달라고 하시면 좋겠네요~

 

 

 

아포카토\6000

 

 

더치커피\5000

진한맛과 연한맛으로 조절가능

얼음이 녹을때마다 다른맛이 입안에 감돕니다~

이거이거 맛있던걸요~ㅋ

 

 

 

 

요건 코스타리카 \5000

 

 

 

 

 

허니토스트 \5000

 

 

 

 

 

요렇게 커피랑 함께 먹어주면...와우~

 

 

비싸지만 초콜렛도 맛봅니다~

아몬드 콩 박혀있는게 맛있었어요~

 

 

 두번째 방문시 메뉴판이 이쁘게 셋팅되어있었습니다~~

 

 

벵키초콜렛설명도 있어용~

커피교실도 한답니다~~

 

 

가게 내부가 너무 이뻐서 이것저것찍다보니

사진이 완죤 많네요~

초콜렛~

 

 

2층도 있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길~

 

 

올라가는 벽면에 이렇게 허브차들이 줄서있네요~

 

 

커피도~

 

 

카운터쪽에 초콜렛~

 

 

초콜렛을 자세히~~ㅋㅋ

 

 

 

 

 

 

조각케익류도 있네요~

 

 

 

 

 

 1층 중간에 이렇게 인터넷이 가능하답니다~~

무선인터넷도 가능하여 신랑이 아이폰을 만지작만지작..ㅋㅋ

제 블로그엔 오늘 몇명들어왔나???확인도 해봅니다~~

 

 

커피나무입니다~~

 

 

약도와 명함

 

 

1층

 

 

유리에 이렇게 그림이 그려있는데

멋있죠???

 

 

오우~take out도 되네요~

 

 

 

 도로변에 있고 앞에 나무가 너무 무성하게 자라서 잘 안보이지만.ㅋㅋ

외관입니다~~

 

 

2001아울렛을 자주 가는데~

들렀다가 밥먹고 디저트로 요기가서..

또 먹고....ㅠㅠ

허니토스트랑 핸드드립커피 너무 맛있답니다~~

 

요즘 맘에 드는 커피숍이 너무 많아서 좋은데~

맨날맨날 가고싶은 마음이~~ㅠㅠ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