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대연동] 한우소국밥이 좋은 24시 덕산명가 "참소국밥"


2008.09.12

 위치: 대연동 조각공원맞은편  

전화: 622-0222

주차:가능

카드:가능

 

 

요즘은 더운데도 국밥이나 곰탕 요런 종류가 먹고 싶네요...^^

가봐야지 했던 참소국밥집을 방문해 봅니다...^^

안에 들어서니 인테리어가 독특합니다...^^

 

 

 

외관~

 

 

 

주방쪽 메뉴판~

 

 

 

주방쪽 윗부분인데 10시이후엔 미리 연락하면 준비한다고 하네요...^^

 

 

 

이날은 소국밥만 먹는다고..ㅎㅎㅎ 담엔 떡갈비도 도전~~

다른 테이블에서는 떡갈비를 많이 드시고 있었어요~

 

 

 

가게 내부 가운데 테이블은  사각 bar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가운데 정종들이 꼽혀있죵..ㅎㅎㅎ

 

 

 

계산서입니다...^^

 

 

 

전화번호~~저기보이는 쇠주한잔...천원이네용..ㅎㅎ

 

 

 

소국밥이 나왔습니당...

 

 

 

콩나물이 튼실해서 씹는맛이 일품이였어요..ㅎㅎ

 

 

 

무채무침

 

 

 

깍두기~

 

 

 

밥덜어먹는 그릇~

 

 

 

요런 돌솥에 밥이 나옵니다..ㅎㅎㅎ

 

 

 

2인분인데 양이 많아요~~

 

 

 

그릇에 따로 담은 밥~~

 

 

 

 

국에 말아서 국밥으로~~

 

 

 

 

명함

 

 

 

 

자세한 위치

 

 

 

 

벽면에 요런글도..ㅎㅎ

 

 

 

까막국수 이름이 특이한데..메밀국수였다는..ㅎㅎ

 

 

 

진짜 가마솥..ㅎㅎㅎ 콩나물들이 튼실해요~~

 

 

 

너무 맛있어서 4인분이나 포장....요건 1인분씩 사진처럼 진공포장해주십니다...^^

 

 

 

기대없이 갔던곳이라....

먹어보고 맛있어서...4인분이나 포장했어요...ㅎ

사장님이 개업이래 드시고 4인분 포장해가는 사람은 처음이라고...^^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셨어요...^^

 

담엔 떡갈비 묵으러 다시 가야겠어요..ㅎㅎㅎ

 

아!!요기는 한우소국밥집입니다..ㅎㅎ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