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문현동] 샤브샤브무제한 "T3"


2009.08.11

 위치: 문현 지게골역 1번출구로 나오심 바로 있습니당..

전화번호: 632-1100

주차: 가게앞 주차공간있슴

 

 

샤브샤브를 먹으러 가면..항상...

고기에 대한 대단한욕구를 참게 된답니다..ㅎㅎ

그러던중..샤브샤브 무제한이라는 곳을 발견..ㅋㅋ

와우를 외치며...

친정엄마가 휴가때 암것도 못해주셨다며 한턱 쏘신다기에...

우리부부랑 동생커플과 함께 다녀왔어요....

 

기대가 컷던터라...이래저래 실망만 가득 안고 왔따는...ㅠㅠ

 

우선 월욜 저녁에 갔었는데 사람들은 이미 바글바글..

대기표를 주시드라구요..

그래도 다행이 1번이였다는....

 

소고기&해물 무제한11800원을 주문합니다...

벨을 10번이상 눌러야 종업원이 온답니다...^^;;;;

 

 

소고기가 나왔구요...

 

 

해산물이 나왔죠....

 

 

그리곤 뭐든지 배식입니다....

기다려서 먼저가는 사람이 다 가져가면....

못가져옵니다....ㅜㅜ

그랬더니 배식을 하더라구요...ㅋ

 

튀김...

왜 이게 젤 맛있었을까요??ㅋㅋ

 

 

샐러드

 

 

김치와 고추들...

 

 

 

 

군만두와 부추전

 

 

새우초밥

가장치열...

 

 

갑오징어초밥...

 

 

한번에 다 넣고

팔팔 끓여봅니다..

국물맛은 그럭저럭...

 

 

 

 

추가용고기...

질이 별로 안좋네용... 

 

 

추가 야채...

 

 

상추밥

 

 

슬러쉬냉면

 

 

갈비...안익은 갈비...^^;;;

하도 기다리는 사람이많아서...

익은것:안익은거=6:4입니다..

 

 

쥐포튀김....

요게 지금 먹고 싶다는..ㅋㅋ

 

 

생크림빵...

 

 

수박화채...

푸른이가 그나마 싱싱한걸로 골라왔다는..ㅋ

 

 

대기표....

 

 

메뉴...

 

 

 

 

 

매장 전경... 

 

 

엄마도 음식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몰르시겠다고 했어요..

괜히 가자고해서 민망...ㅋ

 

차라리 저돈으로 어바웃샤브나 등촌갔으면 디저트도 묵으러 갔을낀데...

 

다시 가자고 하면 안갈듯싶어요...

친구들이랑 한번 갈려고 했었는데..갔으면 큰일날뻔..ㅋㅋ

 

여튼.....알바생같은 여자학생같은 분이 참 정신없이 이리저리 서빙하시는거 보니까 왠지 안쓰러운마음까지...

아~~

1시간40분의 시간제한이 있다는 사실..ㅋㅋ

딱 1시간만에 먹고 나왔어요....ㅋㅋ

뭘 먹은건 같은데....비싼돈주고...

배는 부른...그런음식점이였답니다...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 평가한것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