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신-우암동] 값싸고 맛있는 "최가국밥"


 위치: 부산외국어대근처 134번과 68번 버스정류장근처

전화번호: 잘모르겠네용..ㅋㅋ

 

감만동으로 이사온뒤에 감만 홈플러스로 자주 장보러 간답니다..ㅋ

그 맞은편엔 외국어대학교가 있어서..

나름 값싸고 맛있는곳이 있는것같습니다..ㅋㅋ

 

거기서 발견한 최가국밥..ㅋㅋ

손수 야채순대를 만드신다고 하시더군요..ㅋㅋ

 

섞어국밥도 맛있도 돼지국밥도 맛있습니다..ㅋ

 

더 좋은건..단돈 3000원이라는거죠..ㅋㅋ

 

섞어와 돼지국밥을 시킵니다~~

 

 

 

 

 

 

 

 

 

 

 

 

 

 

섞어엔 야채순대와 고기가 들어갑니당..ㅋㅋ 

 

 

 

 

 

 돼지국밥에도 고기가 양이 많죠??ㅋㅋ

 

 

 깍두기와 한숟가락~ㅋ

 

 

 

가격이 무엇보다 착하네요..ㅋㅋ

 

 

 

흔들렸지만...

참고하시라궁..ㅋㅋ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