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경성대] 오리불고기,청국장,해물된장이 맛있는 "취화선"


위치: 경성대 던킨도너츠 골목으로 쭈욱~거의 끝까지
오시면 취화선 간판이 보입니당..ㅋㅋ

전화번호: 624-1965

주차: 지정주차장에 주차가능

 

친정엄니께서 청국장을 좋아하셔서...

가족끼리 다녀왔어요..ㅋㅋ

 

반찬도 정갈하고...

생각지도 않은 오리불고기도 먹고..ㅋㅋ

오리불고기 맛있었어요..ㅋㅋ

청국장은 무난했구요...

해물된장이 정말 맛있었답니다...^^

 

밑반찬들이예요...

 

 

 

 

 

 

 

 

 

 

매실오리불고기中 \20000

총 5명이서 먹었는데 요거랑 청국장 3개 시켰는데..

배부르게 잘먹었답니다..ㅋ

 

 

 

 

 

 

청국장과 비빔밥..ㅋ

 

 

 

 

요건 아마 오리불고기에 포함되어서 나온것같은 해물된장..ㅋ
이게 더 맛있어서...가족들은 된장을 잘먹었어요..ㅋ

 

 

청국장비빔밥을 만들어봅니당..ㅋㅋ

 

 

 

 

마지막으로 숭늉~

 

 

메뉴판입니당..ㅋㅋ

 

 

 

 

 

 

 

 

 

 

1층의 테이블말고

윗층에 방으로 주셨는데..

요런 옛날분위기의 느낌들의 소품이 있었습니당...

엄마가 좋아하시더라구요..ㅋㅋ

 

 

 

 

 

 

 

카운터 계산하는곳에 이렇게도 팔더군요..ㅋㅋ

 

 

외관간판이구요...

 

 

 

쿠폰을 주시더라구용..ㅋㅋ

쿠폰모으는 재미도 쏠쏠 할것같은느낌..ㅋㅋ

고추장이 탐난다믄서..ㅋㅋ

 

 

 

엄마가 친구분들과 계하기 좋을것같다고 말씀하셨어요..ㅋㅋ

방이 맘에 드셨나봐요..ㅋㅋ

 

전체적으로 청국장은 무난했구요..

오리불고기는 냠냠 맛있게 먹었구요..ㅋ

해물된장은 기대이상이였구요..ㅋㅋ

가격이 쎈듯하지만...

여러 밑반찬과...서비스가 좋았습니다..ㅋ
쿠폰제도 맘에 들구요.....ㅋㅋ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용..ㅋㅋ
도움이 되었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보아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