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부산-남천동] 국물이 끝내주게 맛있는 샤브샤브집 "고복정 (구 등촌)"

 

 

위치: 남천동 수영구청서 파파이스쪽으로 내려가는 골목쌍둥이빌딩 2층

전화번호는 알아오지 못했다는..ㅋ

주차: 주차가능 밑에서 대신 해주신다는..ㅋ

 

 

오래전부터 다니는 곳이예요...

등촌에서 이름이 바꼈네요....

오랫만에 친정엄마가 드시고 싶다고 하셔서 모시고 다녀왔습니다....

 

2명이가믄 버섯샤브1개...

4명이가믄 버섯샷브2개에 고기추가 이렇게 먹습니당..ㅋㅋ

 

 

 

정말 좋아하는 무절임과 김치..ㅋㅋ

 

 

요게 자꾸자꾸 손이갑니다..ㅋㅋ

 

 

 

 

 

버섯샤브시키믄 나오는 샐러드.. 

 

 

그래고 무생채..ㅋㅋ

 

 

국물은 얼탕으로 시킵니당...ㅋㅋ 얼큰한거죵..ㅋ

 

 

샤브의 친구들...

전 왼쪽꺼를 더 좋아라합니다..ㅋㅋ

 

 

버섯샤브2인분...

 

 

 

 

 

요건 버섯샤브에 딸려오는 고기... 

 

 

 

요건 추가고기입니다..

 

 

 

원래 나눠서 조금씩 넣고 먹는건데...

빨리먹고싶은 마음에 다 넣는다는..ㅋㅋ

 

 

 

제가 좋아하는 간장소스에

 

 

빠질수없는 라면사리..ㅋㅋ

 

 

 

 

 

버섯볶음밥 2인분... 

 

 

 

 

 

 

버섯볶음밥은 2천원인데...고기가 들어간답니다..ㅋㅋ 

 

 

 

 

 

 

 

메뉴입니다....^^ 

 

 

 

외관....

 

 

오랫만에 갔더니 더욱더 맛있어요..ㅋㅋ

등촌도 이름이 비슷한곳이 많은데...

요기가 젤로 맛있더군요...ㅋㅋ

 

얼큰한 국물과 맛있는 꼬기...그리고 라면사리...볶음밥..ㅋㅋ

 

4명이서 배터지게 먹고 왔어요..ㅋㅋ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용으로~
도움이 되었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