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부산-광안리] 돼지생갈비가 끝내주는 "명승숯불갈비"

2009.04.06


 

위치: 광안지하철역 1번출구옆골목 50m안쪽즈음..오른편에 있어요~^^

 전번: 756-3155

 

주차: 가게앞1~2대 가능  따로 주차장이 있는데 확실히는 몰겠다는..ㅎㅎ

        가게앞에 주차를 했거든요....^^ 입구에 주차장 이름을 봤는데 생각이 안난다믄서..ㅎ

 

 

 

 

반년만에 찾은 명승..ㅎ

제일 좋아하는 고깃집중 한곳이예요...ㅎ

 

 

빤질빤질한불판..ㅎㅎ 

 

 

 

 

 

 

양파절임 1인 하나씩 나오죠..ㅎ

 

 

고기친구들 마늘과 쌈장...

 

 

백김치!!!

 

 

 

우묵..ㅎ

 

 

 

예쁜 무절임..ㅎ

 

 

이집에서 빠질 수없는 젓갈....

 

 

 

파무침

 

 

 

파래전

 

 

 

드디어 고기!!요건 4인분이예요..ㅎㅎ 1인분에 6천원

 

 

 

불판에 올려서~~

 

 

 

와우~~~

 

 

 

젓가락들이 쉴틈없이 공격!!

 

 

 

노릇노릇 잘도 익었죠...ㅎㅎ

 

 

 

푸른이는 고기를 먹으면 항상 된장과 밥을 먹어야한답니다...ㅎㅎ

그래서 배가 나온듯..ㅎㅎㅎ

 

 

 

된장에 나오는 밑반찬

 

 

고사리...

 

 

 

냉면도 시켜봅니다...^^

 

 

냉면도 맛있네요...ㅎㅎㅎ

 

 

 

오랫만에 찾아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는..ㅎㅎ

오랫만에 가도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역시나 맛있다며...ㅎ

 

요거 먹고 이기대산책도 갔다왔는데..ㅎㅎ

정말 작은 홍합들을 따는 아주머니들이 많았다는..ㅎㅎ

덩달아 내려가서 홍합구경했는데 넘 작았다는..ㅎ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ㅋ

도움되셨다면 손가락을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