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수영구(남천동&광안리)

[부산-남천동] 매운찜갈비가 끝내주는 "고려면옥"


2008.05.09

 

위치: 밑에 명함참조(들어가기가 조금 까다롭지만..명함에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전화번호: 625-8080

 

어버이날 가족 외식으로 매운갈비찜을 먹으러 갔드랬습니다..ㅎㅎ

동생이 가보고는 맨날 여기 가고싶다고 노래를 부르길래..

얼마나 맛있는지 확인차에..ㅋㅋ

확인결과...대만족~~

매운맛에 단계가 있는데...

우리가족은 순한맛大, 아주매운맛小를 시켜서 먹고...

냉면을 추가로 시켜먹었답니다...ㅎ

아주매운맛은 정말 매웠다는....동생은 아주 잘먹었어요..ㅎㅎ

 

 

메뉴판~가격이 조금 센듯하지만...후회는 안한다는거~ 

 

 

찜갈비外 메뉴들~

 

 

 

 

무우말랭이~

 

 

 

이름모를 나물... 

 

 

 

김치

 

 

 

콩~

 

 

 

아삭이고추와 마늘 된장무침...이거 맛있었어요....^^

 

 

 

쌈~~

 

 

 

육수~

 

 

 

벽면에 걸려있던 맛의 3단계~

 

 

 

왕갈비탕은 포장도 되더라구요...ㅎㅎ

 

 

 

방석이.....돈방석이라...앉아있는내내...뿌듯했다는거~~근데 옛날만원짜리네용..ㅎㅎ

 

 

 

샐러드~~초첨은 어디다 맞춘건지원..ㅎㅎ

 

 

 

물김치~~

 

 

 

순한맛大 양이 적은것같지만...밥비벼먹고 하면 딱맞는듯~~

 

 

 

한개 꺼내어~

 

 

요것이 바로 아주매운맛~~색깔부터 넘 다르죵~~요건 小

 

물냉면....soso~

 

 

 

비빔냉면...물냉보다 나은듯~그래도 요것도 soso~~ 

 

 

외부

 

 

 

외부~

 

맹함~~

 

 

 

위치~~유턴을 잘해야함돠~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