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다시찾은 "O2닭갈비" 메뉴변동*^^*

위치: 서면 "흥부가기가막혀" 맞은편 태화쪽 뚜레주르 있는맞은편

 전화번호: 070-8141-7179

 주차불가

 

 

한달만에 다시 찾은 O2닭갈비...

그런데 메뉴에 변동사항이 있었더군요...^^

국내산 냉장육☞미국산,브라질산 냉동육

오징어닭갈비라는 신메뉴도 생겼구요..

 

냉장육을 쓰다보니 뭔가 에로사항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러테스트를 통해서 냉동육으로 사용한다고하니..

참고하세요~~

 

그래도 양념맛이라던가 다른건 변함이 없었답니다...

제가 느끼기엔 냉동육이라 그런지 약간 쫄깃한맛이 더해진느낌을 받았습니다..ㅋ

망구 제생각..ㅋㅋㅋ

 

점장님께 여러가지 또 꼬치꼬치 물어봅니다..ㅋㅋ

조만간 닭야채볶음밥메뉴도 생긴다네요...

 

 

저번에 보통맛을 먹은지라 이번엔 약간 매운맛을 시켰는데...

완전 너무 매워서...혼났다는..ㅋㅋ

 매운맛의 정도가 보통맛,약간매운맛,아주매운맛이있는데..

이것도 차후에 개선이 될꺼라도 귀띔해주셨답니다..ㅋㅋ

 

 

 

냉국

 

 

 

 

 

 

 

 

 

 

 

 

 닭갈비 2인분

 

 

 

 

 

 

 

 

 

 

 

 

 

 

 

 

 

 

 

 

 

 

 

 

 

 

 

 

 

 

우동사리

양이 많아서 볶음밥을 못먹었다능..ㅋ

 

 

 

 

 

떡이 딱딱하지 않고 쫄깃해서 자꾸만 손이 가더라는..ㅋ

떡사리도 있던데..

담엔 추가해서 먹을예정이랍니다...

 

 

 

 

 

 

 

 

우동사리와 함께 볶은 모습이랍니다..

우동사리도 바로 삶아서 나오는거라..

더 탱탱하고 좋더군요...

 

 

 

 

요렇게 깻잎에 싸먹어도 맛나답니다...

 

 

저에겐 너무 매워서 접시에 식혀서 먹었답니다..

 

 

 

 

 

메뉴개발중이시라..

우선은 스티커로 저렇게 대체 하셨다고 했어요..

메뉴개발이 다 되면 깔끔하게 메뉴판도 제작하신다는...ㅋ

그리고 가격이 1000원내렸다는 사실..ㅋ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므로...ㅋ

냉장육을 먹었을땐 부드러움이 있었고...

이번엔 조금 탱탱한맛이랄까??ㅋ

양념맛은 그대로였으며...

친절함도 그대로여서

상당히 맘에 들었습니다...^^

 

메뉴개발중이시라는 말에 상당히 기대도 되구요..ㅋㅋ

 

 

 

p.s 사람의 생김새도 다르듯이 입맛도 다르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이오니참고용으로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