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시골아낙


2008.10.30

 위치: 서면 동보서적에서  배대포안쪽으로 쭉~~
간다음 골목에서 30m안쪽으로 더가심 있어요~~^^

전화번호: 643-1124

 

vj특공대방송촬영때 가봤어요...^^

술도 몬마시믄서..ㅎㅎ

조아라 하믄서 달려갔지요...^^

 

수육이 야들야들 진짜로 맛났답니다..^^

 

 

 

요것때문에 푸른이군 방송타시고...여기저기 문자오고..ㅎㅎㅎ

정말 배부른 빨래판 계란말이 단돈 7000원!!!!!

 

 

 

밑반찬세트~ 소쿠리에 담아서 나오는게 인상적이예요~

 

 

 

찐마늘..냄새도 안나고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감자~

 

 

 

낙지볶음인데...조금 접시에 덜어서 찍었어요...^^^

 

 

 

매콤한 낙지볶음과 더 좋은데이한잔하믄....좋겠지요???ㅎㅎㅎ

 

 

 

민속놀이하는곳..ㅎㅎ

 

 

 

공기도 보이고 제기도 보이고 팽이도 보이고..ㅎㅎㅎ

 

 

 

구슬한웅큼 집어서 사진도 찍고...ㅎㅎ

 

 

 

특이한 조명~~

 

 

 

가까이에서~~

 

 

 

초대번개때 다녀온곳입니다...^^

시골아낙님의 인심이 느껴지는곳이지요...^^

술과는 관련없는 우리 커플은 안주로완전 대만족하고...^^

앞에 계시는분들께 미안쿠로....술칭구도 몬해드리고....^^

열심히 안주만 먹었다는...^^

 

푸른이군이 인터뷰한게 방송에 나와서 어찌나 웃기던지...^^

맛나게 잘먹고 방송도 타고...ㅎㅎㅎ

재미있었던 하루 였어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생각이니 참고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