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질좋고 다양한 종류의 고기들이 있는 고기뷔페 "흥부가 기가막혀"

2008.11.26


위치:서면 (구)은아극장 맞은편, 유가네 2층

전화번호: 816-7590

 

주차장: 태화쇼핑 지하 주차장, 엔젤호텔 맞은편 주차타워, 야구장 근처 은하주차장 모두 한 시간 무료

가격: 평일/주말 낮 16시까지 : 12,900원, 저녁 14,900원

주말/공휴일 낮/저녁 동일하게 14,900원

단, 5세 ~ 초등학생까지는 7,900원(주말/평일 구분없음)

현재 1000원씩 가격인상되었음 



대식가인 푸른이군 친구분과의 약속에 선택된 흥부..ㅎㅎ

오랫만에 가봅니다..ㅎㅎ

정말 오랫만이라서....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갔는데....

역시나 만족하고 왔답니다.....^^

한번도 실패한적 없다믄서..ㅎㅎㅎㅎㅎㅎ

 

배가 터지게 먹은 음식들입니다..^^

대식가인 푸른이 친구도 손발을 다 들더라구요...ㅋㅋ

 

 

 

셀프로 가져온것들~~

 

 

 

 

 

 

차돌박이~ 

 

 

목살과 오겹살 

 

금방나와서 맛난던 립 

 골뱅이 초밥이 맛나서 자꾸만 먹고싶었다는..ㅎㅎㅎ

 

 

 

올리브 마늘이 입에 맞아서 계속 먹었어요

 

 

 

여기서부터는 메뉴들이죵...

요기 사진들찍다가 제지 당했어요..ㅎㅎㅎ

결국 회원증 보여드리고 허락받고 계속 찍었어요..ㅎㅎ

 

 

 

 

 

 

 

 

 

 

 

 

마지막으로 양념으로 마무리... 

 

 급 만들어진 닭고기 팽이버섯볶음..ㅎㅎ

 

 

 

 

음식도 맛나고...ㅎㅎㅎ

배가 터지게 잘 먹고 왔어요...ㅎㅎㅎ

사진찍는거 미리 말씀 드려야하는지 몰라서 무쟈게 당황해서 무안했지만...

회원증을 보여달라고 하셔서...

당당하게 회원증을 보여드렸답니다..

저도 푸른이도..ㅎㅎㅎㅎㅎㅎ

 

언제나가도 후회하지 않는곳이예요...ㅎㅎ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생각입니다..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