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쌀쌀한날씨에 진하고 뜨끈한 국밥한그릇어떠세요??? *개미식당*

 

 

*개미식당*

 

 

 

 

쌀쌀한 겨울....

뜨끈한 국물이 있는게 최고죠...^^

돼지국밥이 생각나면 꼬옥 가서 먹고 오는 곳입니다....

우리 동네라 넘 좋아요.....^^

포장도되기때문에 집에 국걱정할때 한번 포장해서 먹어본적있는데..

역쉬 맛있어요....ㅋㅋㅋㅋ

 

 

밑반찬들이 쫘악 깔립니다~~~

 

 

 

 

 

 

 

 

돼지국밥 4000원

가격이 참 착하죠....ㅋㅋ

동네 장사니까요....^^ 배달도 많고 손님도 끊임없이 들어옵니다...^^

 

 

 

국물에 간이 되어있기때문에 새우젓을 많이 넣으면 짜요....

그러니 국물을 한번 먹어보시고 새우젓을 넣어주세요~~

전 조금만 넣어서 먹었네요..ㅋㅋ

 

 

우리 신랑은 뭐든지 넣어먹습니다~~ㅋ

원래 이렇게 먹는게 정석인가요???

 

 

 

국밥을 한숟가락떠서...ㅋㅋ

깍두기 마늘 김치 다 올려먹어요~~~

왜이리 맛있죠~~~ㅋㅋㅋ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항상 돼지국밥아님 섞어국밥먹어요....ㅋㅋ

섞어는 메뉴에 없는데 섞어를 달라고 하면 주십니다...^^

 

 

왼쪽 홀분위기~ㅋ

오른쪽은 방으로 되어있어요~~

 

 

외관입니다~~~^^



 

뜨끈하고 진~한 국물이 일품인 돼지국밥집입니다...^^

용호동에 유명한 합천국밥집이 있는데....

거긴 가격이 7천원이더군요....ㅎㄷㄷ

합천국밥 매니아였는데............

가격이 터무니없이 올라서리........

개미식당으로 갈아탔습니다....^^

 

그런데 가끔씩 하얀국물과 순대국밥이 생각나는 합천입니다.....가격이 내릴일은 없겠쬬???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이기대에서 부산은행 방면으로 오다 김무성사무소쪽 골목으로 2~300m들어가면 보여요~~~ㅋ

전화번호: 051-628-1073

주차: 가게앞에 주차했네요....없을수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