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동래구(부산대)

[동래/온천3동] 매콤한아구찜도맛보고 분위기있는 차도마실수있는 *금정가*


 위치: 온천중학교 골목길입니다~네비에서 주소를 치세용..ㅋㅋ

아님 전화로 문의

부산시 동래구 온천 3동 1681-2번지

 

전화번호: 507-6799

 

주차: 가게앞에 주차하면 됩니다~

 

 

 

부산대에 갈일이있어서..

미리 금정가를 찌뽕~해두고 부산대에서 일보고...

저녁시간에 갔습니당...^^

 

가끔씩 해물아구찜이 너무너무 먹고싶을때가있답니다..

 

오늘의 메뉴~

해물아구찜大 \38000 

 

 

 

 

 

밑반찬종류가 정말 많죠??

한상 가득입니다..^^ 

 

 

 

 

 

 

 

 

 

 

 

 

해물찜이 나왔네요...

해물아구찜이지만 해물의 양이 더 많답니다..ㅋㅋ

4명이서 먹었는데 사리까지 먹어서 그런지...

배가 든든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라~ㅋ

 

 

공들여서 뺐는데...ㅋㅋ

 

 

 여러가지 해물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사리추가요~~

콩나물과 같이 곁들여 먹으니 그맛이 최고네요~ㅋ 

 

 

 

가게 내부입니다..

인테리어가 참 이쁘고 머릿속에 남는것들이 많답니다..ㅋ

 

 

 

 

 

 

 

 

 

메뉴판입니다~

 

 

2차로 차마시러 안가도 되는곳..ㅋㅋ

식사후 차마실에서 차를 마시면 50%할인해주십니다...^^ 

 

 

오늘의 추천차

뽕잎차

 

 

 

차마실내부 분위기입니다..

의외로 넓어서 깜놀~ㅋ

 

 

 

 

 

 

분위기도 좋고...맛도좋고...차맛도 좋은곳이예요..ㅋ

인테리어도 멋지구요~~

모임하시기엔 딱좋은곳같기도하구요..

 

생아구를 사용하신다고하셨어용..ㅋㅋ

담번에 부산대 갈일 있으면 또 가볼예정이랍니다..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오니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