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경성대] 간단한 한끼식사나 간식으로 좋은 핫도그~"뉴욕핫도그&커피"


 

위치: 경성대 스파크건물 1층 크라제 버거 옆 이니스프리 맞은편

전화번호: 791-2147

 

얼마전에 포스팅한 델리도그는 갈때마다 나오질 않아서...

원래 즐겨먹었던 뉴욕핫도그로 고고!!

 

5개를 주문하고 포장하려고 기다리는중에 이것저것 많이 찍었습니다...^^

친절한 알바생이 설명도 해주고 좋더라구요..ㅋㅋ

 

단체주문도 가능하고....

 

스팀으로 지방이 빠져나가고 튀기지않아서 콜레스테롤이 낮아서 다이어트 핫도그라고

전단지에 써있네요..ㅋㅋㅋ

 

 

5개를 사면 이렇게 박으세 이쁘게 포장해준답니다..ㅋㅋ

뉴욕칠리,치즈,애비뉴칠리,레드,래리쉬 이렇게 5종류 각각..ㅋ

 

  

애비뉴가 다 떨어져서...
이날은 레귤러로~~ㅋ

 

 

 

모형입니당...ㅋㅋ
요 모형물의 기준은 스파이시 소세지입니다..ㅋ

 

 

 

  

 

 

 

 

커피종류도 판매한답니다..ㅋ

 

 

 

 

 

요렇게 바 형식으로 의자도 있어서 간단히 식사도 가능하답니다..ㅋ

 

 

 

 

 

 

 

 

 

 

 

 

메뉴판입니다

 

 

간단하게 점심식사하기에 좋은곳이죵.....

전 간식으로 먹지만..ㅋㅋ

 

p.s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요^^

참고가 되었다면 추천을 눌러주는 센수~~
당신은 센스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