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런치타임이 좋은 "베니건스"

 

위치: 서면 쥬디스태화 신관쪽 스타벅스건물 옆 나무계단으로 올라가심 나와요....ㅋ

2층인지 3층인지 몰겠다는..ㅋㅋ(약도참조)

 

전화번호: 051-667-7300

 

영업시간: 낮 11시 ~ 밤 11시

 

주차: 태화에 주차가능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빵..

전 압백빵보다 베니건스빵이 더 촉촉하고 맛있는것같아요..ㅋㅋ

 

 

 

크리스피 치킨미뇽(사이드선택가능-볶음밥 선택) \17800-통신사20%하면 \14240

바삭할것같았지만...바삭하진 않았음..ㅋㅋ

 

 

 

 

 

 

김치볶음밥을 원했으나...

여긴 야채볶음밥밖에 없다고했당...ㅠㅠ

 

 

 

 

 

 

케이준 치킨샐러드 \15000-할인하면 \12000

 

 

 

 

 

텍스맥스 시푸드라이스 매콤합니다.....\21000-할인하면\16800

 

 

 

 

 

 

 

 

 

디저트는 나옵니다..ㅋㅋ

주문한대로..ㅋㅋ 

 

 

 

 

 

약도참고요~ 

 

 

 

통신사할인이 있어서 피자헛에 갈려다가 요기가 더 쌀것같아서 갔는데...

친구들 모두 배부르게 먹고 실컷 수다를 떨다가 왔습니다..ㅋㅋ

 

오랜만에 찾은 베니건스라서..ㅋㅋ

빵도 실컷먹고..ㅋㅋ

임플란트 수술전이라....축적할려고 미친듯이 먹은듯..ㅋㅋㅋ

 

지금은 감자삶아서 으깨서 먹고 있다는..하하하하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