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깔끔하고 시원한맛 "용주밀면"

 

 

위치: 서면 태화와 맥도날드사잇길로 쭈욱 오시다보면

부산은행이 있어요..거기서 대각선으로 건너시면 있어요..

 

전화번호: 051-808-0403

 

메뉴~

 

 

따뜻한 육수가 나옵니다..^^

 

 

 

 

 

 

 

 

 

 

 

사리추가~요건 울 맛집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거랍니다..ㅋ

추가주문 가능..

 

 

 

드뎌 밀면이 나왔어요...ㅋㅋ

 

 

 

 

 

 

와우~~이때까지 먹어봤던 밀면과는 차원이 다르다는..ㅋㅋ 

시원함과 한약재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한약냄새가 전혀 나지않으며

먹고나서의 깔끔함이 더위를 샤샤샥~~날려줍니다..ㅋㅋ

사실 에어컨도 돌아가고 초큼 추웠다는..ㅋㅋ

 

 

 

 

 

 

외관입니다~~ 

 

 

 

 

 

 

 

 

요기에 주차가능합니다..ㅋㅋ

근데 조금 어려울것같다는..ㅋㅋ

 

 

푸른이도 넘넘 잘먹네요..ㅋㅋ

이때까지 먹어봤던 밀면은 이제 기억에서 지워버릴라꼬요..ㅋㅋ

앞으로.... 밀면먹으로 요기로 가야겠다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니 악플삼가해주세요^^

스크랩시엔 댓글필수!!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