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양이 푸짐한 "똥꼬화닭"

2009.06.08

 

위치:밀리오레 건너편 공구상가 골목안 삼거리

 

 

별보는 앙마님 글보고 반반치킨을 먹으로 고고 해봅니다..

오랫만에 동생과의 쇼핑으로 서면,남포동을 돌아다니다가...^^

 

 

 메뉴판이예요...^^

 

 

 

닭발도 있고 똥집도 있네요..

다 내가 좋아하는거..ㅋㅋ

 

 

배달도 되나봅니다...^^

 

 

요건 주방쪽에 메뉴들..ㅋ

 

 

 

 

요긴 포차처럼 테이블이 있어요..ㅋㅋ

여긴 화장실그림이 독특해서..ㅋㅋ

 

 

샐러드~

 

 

무시..ㅋ

 

 

요건 해물수제비??ㅋ

 

 

새우도 있고..ㅋㅋ건새우지만..ㅋㅋ

 

 

반반이 나왔어요..ㅋㅋ 바삭함이 느껴져요...

 

 

 

 

 

양념도 맛있었구용..

 

 

후라이드도 바삭바삭 맛있었어요..ㅎ

 

 

 

 

 

의외로 쉽게 찾은..ㅋㅋ

매장전경입니다..

 

 

가게에서 나와서 보면 밀리오레가 보여요~

 

 

앙마님 덕분에 맛난 치킨 먹고 왔답니다...^^

 

담엔 닭발과 똥집을 달려볼까요??ㅎㅎ

 

3명이서 먹었는데 남아서 싸왔어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용으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