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신비로운 분위기의 파스타전문점 "생테밀리옹"


2009.05.27



위치및전번은 약도 참조

 

 

결혼100일기념으로 다녀왔습니당...ㅎㅎ

하하하 무슨 결혼백일을 챙기냐고 하시겠지만..ㅋㅋ

그냥뭐...ㅋㅋ

 

 

24일 아점번개에 참석하고 싶었지만....

집들이 관계로 아쉬움을 뒤로하고...

친구커플과 함께 다녀왔어요..ㅎㅎ

 

좌식이라 편했고 직원들이 친절했습니다..

더군다나 파스타의 맛도 맛있어서 대만족을 외치면서 나왔어요..ㅋㅋ

다만...저녁에 가면...사진찍기가 참으로 어렵다는걸 깨달았죵..ㅋㅋ

 

사진들이 다 어둡고 그래요..ㅎㅎㅎ열심히 노력했지만..ㅋㅋ

 

 

 

 

 

 

직접만들었다고 들었던 머핀들...촉촉해요~~ 

 

 

 

 

 

샐러드와 피클...

피클이 너무 절여져있지 않아서 조금 실망했어요...

좀더 상큼하게 절여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너무 커요...ㅠㅠ 

 

 

 

 

 

샐러드 소스가 특이했어요... 

 

 

너무 이뻤던 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인데..마이 어두워용...

 

 

 

천장도 함 찍어보고...

 

 

 

오픈기념으로 저 와인들을 먹으면 와인잔을 준다는 문구였던걸로 기억나네용...

 

 

우리가 앉았던 곳의 바깥풍경??ㅎㅎ 그냥 서면..ㅋㅋ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ㅎ

요건 로제 사실 게가 듬뿍있는 스파게티를 몰라서 게살 스파게티라고 시켰는뎅...ㅎㅎ

나름 이것도 맛있었어요...

다음에 다시 가서 그란체올라를 먹고 말테얏!!

 

 

리조또마레

친구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고 남김없이 먹었다는...

 

 

감베로니

새우가 생각외로 많이 있었다는

 

크레모사

이것도 맛있었어요..

 

 

다음으론 디저트~~아이스 카라멜

 

 

카라멜 마끼아또

 

 

 

 

 아이스카푸치노

 

 

아이스모카와 아이스카라멜

 

 

푸른이가 찍은 불빛...

 

 

테이블위에 놓여있는 초

 

 

천장에 있던 등

 

 

너무나도 이뻣던 샹들리에...

 

 

계산할때 들고온 명함

자세한 약도인것같아서 올려용...

 

 

 

할인도 받았는데 쿠폰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했다는..ㅎㅎ

 

 

결혼기념일도 아닌 결혼백일되는날에 다녀온 생테밀리옹이였습니다..ㅎ

조만간 친구들과 모임에 한번더 다녀올생각이랍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용으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