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밀리오레 맞은편 어바웃샤브


2009.03.23

 

위치: 서면 밀레오레 맞은편

 전번: 818-7179

주차장: 건물 자체 주차장, 2시간 제공
(어바웃샤브가기전에 있음..잘봐야해요..ㅎ쌈밥집바로 옆에..)

 

 

벌써 어바웃샤브 3번째 방문이네요..ㅎ

사자왕님 아점번개랑....한번 개인적으로 갔었던거랑..

이날 서빙 봉사활동한거랑..ㅎㅎ

 

조만간 또 갈려구용..ㅎ

해탕의 진한 국물이 계속 생각나서..ㅎㅎ

아삭아삭 야채들이랑..ㅋㅋ

 

해탕과 홍탕입니다..

홍탕은 처음엔 괜찮은데...끓일수록 매운맛이 더 해갑니다..ㅎㅎ

기침을 콜록콜록하면서도 잘 건저 먹습니다..ㅎㅎ

 

 

 

 

소스 세가지~~전 칠리소스를 젤로 좋아합니다..ㅎㅎ

 

 

 

샐러드~~ 

 

 

 

김치

 

 

 

양파와 고추짱아찌.. 

 

 

 

야채와 만두등등..

 

 

 

만두~~

 

 

고구마떡과 치즈떡..

 

 

 

야채입수~~~

 

 

 

시원한 해탕~~~

 

 

 

얼큰한 홍탕~~

 

 

 

전체적으로~

 

 

 

고기도 빠자묵고..ㅎㅎㅎ

 

 

 

해물도 입수를 시켜서....

 

 

계속 끓이면 진국이 나옵니다..ㅎㅎㅎ

 

 

마지막 칼국수 먹는 센수!!

밥도 죽처럼 국물에 해주시는데...

그것도 별미인듯....^^

 

 

 

좋은일하시는 웃샤님 덕분에 저도 살짝 끼워서 봉사활동을 해보네요...^^

항상 마지막주 토욜에 모임이있어서....

봉사활동 마음만 가지고 있었는데..ㅎㅎ

정신없이 가느라 사진기를 못챙겨가서..

핸드폰으로 찍었네요..ㅎㅎㅎ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는 오늘입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용으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