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진구(서면)

[부산-서면] 내겐 너무 딱딱한 "오꾸닭2호점"


위치: 서면 씨너스건물 맞은편 조선칼국수 옆

전화번호: 818-5922

주차:불가능할듯...

 

 

요즘은 오븐에 구운 치킨들이 대세인가봐요...

굽네치킨을 상당히 좋아하는데...

크런치치킨도 궁금하여 한번 먹어보았답니다...

개인적으로는 굽네가 더 낫더라구요..ㅋㅋ

너무 딱딱해서..ㅠㅠ

 

 

 

 

 

소스를 2가지 고를수있습니다..

데리야끼와 칠리소스입니다... 

 

 

특이하게 집게와 포크로 치킨을 먹습니다..ㅋㅋ

손으로 먹는게 최곤디..ㅋㅋ

 

 

 

반반을 시켜봅니다...

보시다시피 바삭해보이지만....

딱딱합니다...

바삭을 뛰어넘어..ㅋㅋ

치과치료중인 저에겐 soso..

 

 

 

 

허니갈릭크런치양념반입니다...

양이 마이 작죠..ㅋㅋ

그대신 큼직합니다..ㅋㅋ

갈릭의 맛은 안납니다...ㅋ

이것도 soso...

 

 

 

 

 

테이블 바로 위에 조명이 너무나 밝아서..

메뉴판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있었습니다.... 

그렇지만 핸드폰이라..ㅋㅋ

 

 

 

 

 

 

 

 

 

코코펀을 이용해 10%DC받았습니다..

 

 

위치는 여기고용..ㅋㅋ

 

 

런치메뉴도 있네용..ㅋㅋ 

 

 

저는 거의 갈릭만먹고..그나마 안딱딱해서..ㅋ

푸른이군은 크런치를 먹고..ㅋㅋ

푸른이군도 그냥 먹을만 하다고 하더군요...

 

거기다가 먹다가 포장비닐이 나와서...체인점이라 그런지..제조된 닭들을 비닐에 담아서 각 체인별로 배달뒤 바로 오븐에

굽는것같았습니당.....

상당히 기분이 나빠서 사실 너무 딱딱해서 기분이 더 언짢았답니다...

주인인지 주방이모이신지 모르지만....

불러서 먹다가 이게 나왔다고 하니...바로 포장을 자르다가 들어간것같다고

미안하다고 하시더군요...그러면서 다시 해드릴까요??라는 말에 그냥 됐다고 담부터 신경써서 조리하시라고 말하고는 말았어요...

그러곤 남은 치킨을 먹는둥마는둥하곤..

나와서 코코펀 DC받고 나왔답니당..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해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