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 게낙찜,간장낙지, 간장게장~여러가지메뉴를 한번에 맛볼수있는 *마산게낙찜*


 

 

 

오랫만에 해운대 나들이를 갑니다...^^

오랫만에 만난 지인들과 함께 아가 출산전에 모임을 가졌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게와 낙지가 만났네요...^^

게낙찜먹으러 고고씽~~~ㅋㅋㅋ

 

밑반찬들입니다~~

 

 

 

 

게낙찜 中 45000원

통통한 살이 꽉찬 게도 많이 들어있구요~~

낙지는 한마리 큰게 들어있었네요...^^

많이 맵지도 않고 딱 알맞은 간이였어요~~~

가격은 약간 쎈편인가요??ㅋ

 

 

 

 

 

 

제가 좋아하는 두꺼운 콩나물...ㅋㅋ

아삭아삭~

 

 

새우도 들어있네요~

 

 

앞접시에 덜어서~~

냠냠~

 

 

밥위에 낙지랑 콩나물 올려서 한입~ㅋ

 

 

간장낙지 12000원

짜지도 않고 간이 맞네요...

간장게장이랑은 다른맛이네요~~^^

밥위에 올려먹고 비벼먹으니 좋아요~~

 

 

 

먹기좋은크기로 잘라서~

 

 

밥위에 올려먹고~

 

 

김에다 싸먹고~~ㅋㅋ

 

 

간장게장 20000원

알이 꽉찬 게장...ㅋ

간장게장은 잘 못먹는데....양념게장 매니아...ㅋㅋ

비리지않네요...^^

 

 

 

직접 손으로 발라주시는 지인~^^

 

 

속살드러낸 게장

 

요래 뚜껑에 비벼먹어도 맛나요~

 

 

마지막에 사리추가!!

없으면 서운하죠~

 

 

 

메뉴판입니다~~

 

 

 

그밖의 사진....

 

 

 

 

 

어랏???더 가까운 남천점도 있었네요~ㅋ

 

 

 

 

외관입니다~~

엄청크죠~~3층까지 있답니다...^^

 

 

오랫만에 만난 지인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는건 행복하죠~~^^

 

워낙에 가게가 깔끔하고 음식맛도 괜찮아서 모임하시면 좋을공간인것같아요....ㅋ

일본사람들도 많이 찾는지 메뉴에 일본어도 벽에 붙어있고 그렇더군요....^^

 

가까운 남천점도 함 가봐야겠어요...ㅋㅋ

 

워낙에 게랑 낙지를 좋아하는지라..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

 

위치: 위사진 명함참조

전화번호: 051-747-7773

주차: 주차공간따로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