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부산-해운대] 한우곰탕전문 이레옥


2009.06.08


위치: 해운대 포스코 아델리아샾상가1층

전화번호: 742-6421

 

 

다늦은 밤에 친구 커플이 우울하다며....

해운대콧바람을 씌워달라고 연락이 오네용...

이미 저녁을 똥꼬화닭에서 먹은지라...

배고픈 커플들이 여기서 곰탕을 묵습니다..

아주 비싼..ㅋㅋ

그래서 사진만 냅다찍고...한입먹어보곤...

사진찍으러 돌아다녔다는..ㅎㅎ

 

 

 

 

 야심한 밤이라...

사진전체로 어둡네용...

 

 

 

 

 

 

 

 

 

 

 

 놋밥그릇에...

 

 

 

 

 

 놋수저와 젓가락이네요...^^

 

 

사진찍으며 생각한...

왜이렇게 빈약하지??ㅋㅋ 

 

 

소면과 함께 먹어보라며 주네요..칭구가..

맛은 있었답니다..^^

 

 

요거래도 먹어볼랬으나..준비중이였다는..

 

 

 

24시간이네요...

이날은 토욜저녁이였는데

야심한 시간에 사람이 많더라는... 

 

 

메뉴판을 못찍어서...ㅋㅋ

 

 

 

요렇게 테라스에서 곰탕을 묵습니다..ㅎㅎ

자릿세도 아마 포함하여 가격이 비싸겠지용??ㅋ

 

 

광안대교도 시원하게 보이공...

 

 사진찍을곳이 많아요..ㅎㅎ

 

 

 

요긴 항상 갈때마다...

딴세상 같은곳..ㅋㅋ

 

그래도 눈요기 제대로 하고 왔네요..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