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돈까스전문점 "이즈미"


2008.12.30

 위치: 남포동 B&C 옆골목(일명 옷골목이죠)으로 들어가면 이삭토스트 우측파출소방향골목

옛날짜장집 바로 옆

 

남포동다니면서 이즈미는 많이 들어봤지만..

첨으로 가봤네요..ㅎㅎㅎ

 

코돈부르를 넘 넘 좋아해서..

기대하며 주문했는데...

기대엔 못미치네요.ㅋㅋ

고구마 코돈부르라서 그런지.....

고구마약간 치즈약간....

 

photo by viewty

 

 

 

 

 

 

 

 

요건 푸른이가 먹은 칠리 돈까스...이게 훠얼씬 맛났어요...

두개중에 한개에 머리카락이 들어있어서.....

종업원에게 말했더니....

알바생이라 그런지....틱틱거리는게 좀 맘에 안들었지만....

미안하다고 하는데....미안함이 안느껴지는 그런 느낌이랄까???

암튼 그냥 바꿔준다기에 참고 그냥 먹었습니다..ㅎㅎ

 

 

 

요건 고구마 코돈부르

 

 

고구마가 많아서...목이 메였어요..ㅠㅠ

 

이 집 돈까스 평이 좋은걸로 아는데...

그냥 저냥 그랬어요..ㅎㅎ

 

동글동글 살려구...까칠하게 안했답니다..ㅎㅎ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