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부평동시장내] 속리산 버섯집


2008.11.04

 

위치: 중구 부평동 2가 75-1, 부평동시장내, 부산은행 밑

 전번: 245-0464

 

사자왕님 후기 보고 더덕구이랑 버섯찌개먹으러 갔다왔어요....^^

푸른이군이 더덕구이를 넘 좋아해서...

후기 보자마자...다녀왔죵...

그전날 비염때문에 고생을 많이 해서...

맛난거 먹게 하려구요...히히히

 

위치찾는게 힘들었는뎅....

물어물어 가니까 다 아시던데...히~

 

더덕구이 첨먹어봣는데 맛나요..ㅎㅎ

 

 

외관

 

 

 

메뉴~

 

 

 

거울에 비친 전화번호..ㅎㅎㅎ

 

 

 

미역냉국 맛나요..ㅎㅎ

 

 

 

취나물 맞죵???

 

 

 

김치 2총사

 

 

 

무우무침~

 

 

깻잎~

 

 

 

버섯찌개 파트너..ㅎㅎ

 

 

 

더덕구이 小 단돈 5천원!@!!

 

 

 

핸드폰이라 접사가..ㅎㅎㅎㅎㅎ잘 안되네용..ㅎㅎㅎ

 

 

 

땟깔 좋은 밥!!

 

 

 

버섯찌개...두그릇직접 이모가 떠주셔서....뜨고난후...ㅎㅎ

 

 

 

그릇에 담아주심 버섯찌개...

 

 

 

고등어 구이~바로 구워주세요..ㅎㅎ

 

 

 

밥에 비벼서 와우~~

 

 

 

더덕과 송이로 담근 술인것같았어요..ㅎㅎ

 

 

 

송이주...ㅎㅎㅎ

 

 

 

 

계산을 하고 거스름돈을 받는 순간 울 카페 액자가 보였어요..ㅎㅎ

협력업첸지 몰랐다는..ㅎㅎㅎㅎ

 

담엔 할인받아서 더덕中짜로 먹어야겠다는...ㅎㅎ

 

버섯덮밥도 먹고싶은뎅..ㅎㅎㅎ

조만간 고고씽 해야겠어요..ㅎㅎㅎㅎㅎㅎ


p.s 지극히 개인적인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