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청춘라면


2008.05.14

위치:남포동 지오다노-화장품가게를 쭉지나-오락실옆건물 2층3층

남포동지리를 잘몰라서리..ㅎㅎ

 

맛집에서 노랑공쥬님이 소개해주신 글을 읽고...잊지않고 있다가..

남포동에 쇼핑하러갔다가...

매운걸 좋아하는 동생이 끓인 라면이 먹고 싶다길래...

당장 달려갔죠...

가격도 착하고...맛도 있었답니다...

나이지긋하신 할머니께서 라면을 끓여주셨어요...

라면이름도 웃기답니다..ㅎㅎ

 

메뉴판이예요~자장면도 하던데..요건 3층메뉴..ㅋㅋ

 

 

 

 

 

 

요건 라면 메뉴....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던 만화책득...ㅋㅋ

 

 

 

물은 셀프~~~

 

 

 

요것이 빨면....동생이 더 맵게 해달라고 했답니다...땡초가 둥둥둥~~

 

 

 

요건 샘치...새콤한 김치가 들어간 콩나물도 들어있고...ㅋㅋ

요것도 얼큰했답니다..

 

 

 

노랑 단무지가 아닌 하얀 단무지.. 

 

 

 

날씬한 깍두기...왠지 할머니께서 직접 담그시는것같았다는..ㅎㅎ

 

 

다음에 갈땐 다른 메뉴도 도전해보려구요..ㅎㅎ

고추햄이 먹고 싶다는..ㅎㅎㅎ

조만간 가서 다른 메뉴에 도전해볼려구용~~

 

근데...할머니께서 조금 느긋하시답니다..ㅎㅎ

 요건 그냥디카로 찍었네요..ㅎㅎ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