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부산-해운대] 야들야들한 순대와 뜨끈한 국물이 맛있는 "병천황토방순대"


 위치: 밑에 약도 참고...

전화번호: 744-1479

주차:가게앞에 주차되어있던데...확실히는 모르겠음...^^

 

 

 

해운대에 부산국제영화제 구경갔다가..

저녁을 먹은 곳이예요..ㅋㅋ

 

옛날 용호동에 병천순대집이 있었는데....

거기서 첨으로 순대국밥을 먹었었는데...ㅋ

그때 기억이..ㅋㅋ 별로 먹고 싶지 않았으나...

엄마가 먹으라고 해서 먹었는데 새로운 맛을 느꼈던것같습니다.ㅋㅋㅋ

지금은 없어서 못먹지만..ㅋㅋ

 

암튼...푸른이도 병천순대를 좋아라하고..저도 좋아라해서..

만장일치로 먹으러 들어갔습니다..ㅋㅋ

 

순대 전골을 시켜볼까 했으나..

국밥으로도 충분할것같아서..ㅋㅋ

국밥을 두개 시켰습니다....^^

 

우선 밑반찬들...

양파가 없으면 서운하지요~~

 

 

깍두기도 맛있었답니다..ㅋㅋ

 

 

 

 

 

 

 

 

 

 

 

순대국밥이 나왔어용..ㅋㅋ

뽀얀국물이네용...ㅋㅋ 

 

 

 

 

 

순대 보이시죵???ㅋㅋ

야들야들 부들부들합니다..ㅋㅋ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가있었답니다..ㅋㅋ

 

 

밥을 말아서~~

 

 

국물먼저..ㅋㅋ

사실 국물은 그닥...

고만고만한 맛이였어요..ㅋㅋ

 

 

 

 

 

고기들도 좀 보이고..ㅋ 

 

 

순대사면 주는 염통부분도 있었답니다..ㅋ

쫄깃한게 맛있던데요..ㅋ

 

 

마지막으로 밥과 함께..ㅋㅋ

 

 

외관은 이렇구요...ㅋㅋ

밑에는 주차가 떡하니 되있어서 간판만 찍었습니당..ㅋㅋ

 

 

 

 

 

벽면이 전부 낙서로 되어있는데..

첨들어갔을때 요 눈이 눈이 확~~ 

 

 

 

 

 

메뉴판입니당..ㅋㅋ 

 

 

 

약도예요..ㅋ

옛날껀가봅니당...리베라백화점은 세이브존으로 바꼈는뎅..ㅋㅋ

참고하세욤...ㅋㅋ 

 

 

전반적으로 순대를 야들야들 맛있었구요...ㅋ

국물은 조금 별로였지만 먹을만했어요...ㅋ

사람들이 꽉차서 순대전골이나 부대찌개를 많이 먹더라구용..

우린 국밥 먹었는데..ㅋㅋ

 

암튼...병천순대는 맛있다라는 결론을 내려봅니당..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