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부산-해운대 홈플러스안] 메이트리


2009.07.10

위치: 해운대 홈플러스 1층안쪽 위치

전화번호:  746-8783

 

 

 

가보고 싶었던 메이트리를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홈플매장안에 너무나도 이쁜 메이트리가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메이트리의 신메뉴들이 나왔네요...^^

로제소스는 생테밀리옹에서 먹어봤는데..

메이트리의 로제소스는 매콤함을 가미했네요...^^

느끼함을 잡아주죠..ㅋ

 

 

 

와인할인이벤트네요...^^

저희도 상그레 데 토로먹었어요..ㅋ

스페인 와인..ㅋ

 

 

 셋팅이 되어있었죠...^^

 

 

 

 

 

 

 

 

물에 띄워진 레몬

상큼해요~

 

 

 

 

 

사진을 찍고는 샐러드바를 돌아다닙니다..ㅎㅎ 

 

 

스프와 밥

 

 

각종야채들~

 

 

 

 

 

플레인요구르트

 

 

 

 

 

 

 드레싱종류~

 

 

비스켓과 크로와상 식빵^^

크로와상이 정말 맛있었어요..^^

 

 

 

 

 

춘권

 

 

스프앞 소금과 후추

 

 

맘에 들었던 피클...

 

 

 

야채를 담아 키위드레싱을~~

 

 

피클과 저 빨간 비트및 무절임이 너무나 맘에 들었답니다..ㅋㅋ

 

 

크로와상...

원래 이런색이 아닌데..ㅋ진하게 나왔네요..ㅋ

 

 

 

 

 

스프

 

 

스페인와인~

 

 

 

 

스페인 와인이라 소가 붙어있네요..ㅋㅋ

 

 

제가 먹은 한우안심 오븐스파게티

치즈의 양의 많았으며 그래서 제 스탈이였다는..ㅋㅋ

임실치즈를 쓰신다고 하셨어요..

 

 

 

 

 

한우 안심이 들어있죠

 

 

씨푸드로제스파게티

 

 

 

 

요건 시푸드오븐스파게티

 

 

내맘에 쏙들어서 따로 찍어뒀네요..ㅋ

 

 

 한우안심스테이크

 

 

한우라 역시 부드럽고 맛도 좋았습니다..

 

 

따뜻할때 먹으면 좋은 감자

 

 

 

 데리야끼햄버그스테이크~

 

 

 

 

 

 

 

씨푸드에 들어있던 귀여운외계인..ㅋ

 

 

김치도 주시네요~

 

 

 

 

 

디저트 타임~

카페라떼

 

 

에스프레소***

기억이 안난다는..ㅋㅋ

 

 

아이스 바닐라라떼

 

 

션한 콜라..ㅋ

 

 

제가 먹은 아이스카라멜마끼아또

 

 

 

 

 

 

신메뉴들이 할인하고 있어서 신메뉴를 주로 해서 먹었어요..ㅋㅋ

스파게티도 맘에 들고 치즈도 맘에 들고...

샐럿바는 더더욱 맘에 들었네요..ㅋ

디저트도^^

 

이제 해운대 홈플러스로 장보러가면서

들러서 맛난 것도 먹고 올예정이랍니다..ㅎㅎ

 

가끔씩...하하하하

 

담엔 저도 스테이크 먹어볼려구요^^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