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부산-해운대] 맛나감자탕

2009.02.03

 위치:해운대 재래시장내 기장곰장어 바로 앞집

전번:703-7470

주차:식당 앞 주차장 주차 가능 (가게 바로앞 주차장과 농협쪽 주차장에서만 2시간 무료)

 

항상 해운대가면 여길 가봐야지 하곤...

못가봤던...맛나감자탕...

푸른이군과 저는 감자탕 매니아예요..ㅎㅎ

 

항상 이바돔만 가다가...

 

맛나감자탕에도 가봅니다...^^

 

우선 감자탕小하나 시켰어요...ㅎㅎ

밥은 나중에 볶아먹으려구요^^

 

 

 

 

 

 

 

고기찍어먹는 와사비장

 

 

 

 

 메인이 나왔네요...^^

당면이 푸짐합니다..^^

 

 

 

 

감자탕에 빠질수없는 감자..ㅎㅎ

 

 

요런 고기가 소자엔 5개가 들어있어요...ㅎㅎ 작은것 두개정도포함해서요~

 

 

보글보글 열심히 끓여서~~

 

 

고기먼저 시식합니다..^^

 

 

 

와사비장에도 찍어먹고~~

 

 

밥하나는 볶아봅니다..ㅎㅎ

밥하나가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먹었다는..ㅠㅠ

 

 

 

 

 

 

 

 

 

 

 

 

 

저희는 바로 가게 앞에다 주차했는데...공영주차장엔 2시간 무료였네요..^^

도장찍어주시긴하던데...할인이 되는것같았어요...

나올때 주차 아저씨가 안계셔서...그냥 문사이에 표끼워두고 왔다는..ㅎㅎ

 

 

 

다음엔 해물뼈찜도 먹어보고 싶네요....^^

해운대에 이천일 아울렛 자주가는뎅...

자주 가야겠어요..ㅎㅎㅎㅎ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