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부산-해운대] 메인메뉴주문시 샐러드바와 디저트가 공짜!! "메이트리"

 위치: 해운대 동백역근처 홈플러스안 1층에 위치

전화번호:746-8783






지난주 토요일...

모임이 있었는데..ㅋ

급 해운대로 장소가 변경되어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두번째 방문이였답니다..ㅋ

점심시산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드라구요...

5명이였는데 테이블이 꽉차서
4인용테이블에 3명2명 앉기로 합니다..ㅋㅋ

친구들이 인테리어가 맘에 든다고 분위기가 좋다며 좋아하네요..ㅋㅋ
샐러드바도 맘에 들어하구요..ㅋㅋ





혼자 샐러드바 탐방에 나섭니다..ㅋㅋ



 

 

 

아삭아삭 야채위에 같이 곁들여먹으면 좋은 콘샐러드~~ 

 

 

 

 

 

 

 

인기많은 춘권..ㅋㅋ
그래서 따뜻한걸 먹을수있었습니다...^^

 

 

 

식빵~
아쉽게도 크로와상은 나오는 시간대가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시간엔 없었다는....ㅠㅠ
여쭤보니...
12시와 4시에 나온다고 하시더군요...

 

 


무절임과 피클...
무절임 너무 맛나요~~

 

 

양송이크림스프

 

 

샐러드~~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이 조금 늦게 나오네요...

드디어 메인들이 나오기 시작..ㅋㅋ


요건 씨푸드오븐스파게티~
먹은사람은 대만족~

 

 

제가먹은 알프레도 오븐 스파게티..
소스가 조금 부족했는뎅..
치즈도 맛나도 맛있었습니다..ㅋ

 

 

 

 

 

 

 

 

 

 

 

 

 

 

푸른이군이 먹은 한우안심 로제 스파게티~~

 

 

 

 

 

 

 

 

 

 

 

 

 

 

이름이 상당히 어려웠던..

아마트리치아나 오븐 스파게티

고추두개의 스파게티...
적절하게 매콤했던것같아요..ㅋㅋ


 

 

 

 

 

크로와상이 없지만...
식빵으로 대신..ㅋ

 

 

요거트~~
딸기쨈을 더 첨가해서 먹어도 맛있답니다...ㅋ

 

 

디저트타임~~~
디저트도 조금 늦게 나왔어요..ㅠㅠ
칭구들이 늦게나온다고....

 

 

 

 

 

 

 

 

 

 

 

메뉴판을 상세히 찍어왔땁니다..ㅋㅋ

 

 

 

 

 

 

 

 

 

 

 

 

 

 

 

 

 

 

 

 

 

 

 

 

 

 담번엔 조금 한가한 시간에 들러보고 싶네요..ㅋㅋ

크로와상이 나오는 시간을 맞춰서..ㅋㅋ



아름다우신 플로리아님께도 인사드리고..ㅋ

음식도 맛있게 배부르게 다양하게 즐겼구용..ㅋ

늦게나오는거 빼곤 다 만족이였던..


메이트리에서의 식사였습니다...^^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