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남구(경대&대연&문현)

[부산-경성대역 3번출구] 다양한 핫도그를 저렴히 만날수있는 "델리도그"


 위치: 경성대 부경대역 3번출구에서 나와 뚜레주르로 가는 길목

 영업시간: 오후 5시반~12시

일요일은 휴무래요~~

 

헤어컷을 하러 경대에 나갔다가....

저녁을 먹기엔 배가 안고프고 안먹기엔 허전한 남푠님을 위해...ㅋ

요기저기 다니가 눈에 띈곳이예요....ㅋㅋ

 

생긴지 얼마 안된듯싶었는데...

어머니와 딸로 보이는 두분이서 운영하고 계시더군요...^^

 

경성대가 본점이고 이제 체인사업을 하실계획이라고 하셨어요..ㅋㅋ

 

남푠님이 먹은 닭갈비도그입니다...

매콤한맛인데...적당히 매콤하다며 냠냠 잘도 먹더군요...^^

아!!콜라는 공짜였답니다..ㅋㅋ

 

 

 

 

 

 

 

 

노릇노릇 구운 소세지도 들어가구요~~

 

 

 

 

 

요사진에 보이는 양상추도 들어가구요~

 

 

 

 

볶은 야채도 들어간답니다...^^

 

 

 

 

 

 

 

 

 

그리고 닭갈비도 들어가구요..ㅋㅋ

 

 

 

 

 

 

 

 

맛도 맛있고..

가격도 너무 착해서

반해버렸어요..ㅋㅋㅋ

 

 

 

 

 

 

 

 

 

 

 

 

 

 

 

 

 

 

 

 

포장마차처럼 되어있답니다...

여러가지 맛을 다 맛보았으면 좋았겠으나..ㅋ

담번을 기약하고...왔땁니다..ㅋ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세용..ㅋ
참고가 되었다면 손가락과 믹스업을 눌러주세요..
복받으실꺼예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