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 메로찜,아구찜,낙지찜,황태찜~~을 한번에 맛볼수있는 그곳!! *백운포아구찜*

 




 

메로찜에 반해서 두번에 걸쳐서 다녀온 백운포아구찜

 

집가까운곳에 이렇게 맛있는 곳이 있는줄 몰랐네요....^^

 

백운포쪽에 건물들이 들어서면서 좋은 음식점이 생겨나는것같아요...^^

국민체육센터도 있구요.....입구쪽엔 오륙도가원이 있지요....^^

 

5월5일~5월6일까지는 오륙도축제를 한답니다...^^

전국노래자랑도 하고~~~~걷기대회도 하고...다채로운행사들을 많이 하더라구요...^^

건강한 아기사진컨테스트도 한다고하네요...^^

우리 아가사진도 응모해보려고 해요...^^

 

가족끼리 행사에 참여도하고....맛있는 음식도 먹으면 1석2조겠죠????^^

 

 

 

밑반찬들~

특히 물김치가 참 맛있었어요...달콤새콤??ㅋ

 

샐러드의 딸기드레싱도 맘에 들어요~

 

오뎅탕도 나와요~~칼칼~

 

 

밥~~

 

 

메로찜 中 35000원

메로구이는 많이 들어봤는데...메로찜은 처음 들어봤어요...

맵지도 않은것이 자꾸만 땡기는 맛이예요...^^

강추!!

 

 

 

 

부추와 메로를 함께 곁들여먹으면 최고!

 

 

아구찜 小25000원

생아구를 사용하신다고해요~~야들야들 아구살이 아직도 혀끝에 남아있어요~~

매콤합니다....^^

방아맛이 많이 나는것같았어요...^^

 

 

 

 

낙지찜 18000원

18000원이라는 가격대비 퀄리티가 높은것같아요~^^

큰 낙지가 세마리가 들어있었네요...^^

아구찜과 같은 양념인것같은데 뭔가 다른 이맛??ㅋㅋ

오동통 낙지를 먹기좋게 잘라 밥위에 올려 먹었어요...^^

 

 

 

우리 아부지 요렇게 음식 사진찍는거라며 들어주십니다...^^ㅋ

 

사리는 쫄면사리~

 

 

 

다양한 찜종류를 먹고자 주문한 황태찜 小15000원

메로찜과는 또다른 맛이네요....^^

그릇도 이쁘고 데코도 참 이쁜것같아요...^^

먹기전에 식감을 돋궈주네요...

 

 

제가 좋아하는 흰살생선...ㅋㅋ

 

 

 

막국수 6000원

막국수메뉴도 있어요~~

살얼음동동막국수~~우리 동생이 참 좋아했어요....

새콤한 맛이 입맛을 땡긴다나????ㅋ

막국수 단일메뉴도 훌륭했습니다....국물까지 다 먹었따는...ㅋㅋㅋㅋ

 

 

 

후식은 식혜...

저는 못마셨어요....식혜는 젖을 말리는 음식이라.....

못먹으니까 더 먹고 싶다는...ㅠㅠ

 

 

 

입구가 깔끔합니다..

 

 

 

메뉴판

 

 

 

포장도 되구요~~~배달도 되네요...

인근sk뷰아파트만 가신다던데...점차 늘려가실꺼라고하세요....^^

그리고 옆에 우리 카페 액자...ㅋㅋ할인할인~~ㅋㅋ

 

명함과 위치참조~

 

백운포로 쭉 내려오심 건물이 보여요~~

4층이랍니다~

 

 

 

 

 

가격대비 훌륭한 메뉴들이 많습니다...^^

찜종류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물론 입맛은 누구나 다르지만....저희 가족들은 맛있게 잘먹고 왔어요....

벌써 두번이나 다녀왔다믄서^^

울 어무이께서도 계모임여기서 하신다네요....^^

 

무엇보다 친절하신것도 깔끔한 실내도 다 맘에 드네요...^^

 

오륙도축제기간이나 주말에 가족끼리 함께 맛있는 메로찜 아구찜 낙지찜 황태찜을 맛보세요~~ㅋㅋ

 

위치: 용호동 백운포 끝자락 왼쪽 건물 약도참조

전화번호: 051-626-2633

주차: 건물뒷편주차가능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주관적인 생각의 글이므로 제글은 참고만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