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김치말이

위치: 남포동 구 유나백화점 후문쪽(약도참고)

 

전화번호: 255-5352

 

주차는 불가

 

 

남포동에선 항상 뭐먹을지 고민을 많이 합니당...

그러다 발견한 김치말이집..

 

김치말이김밥이 뭔지 몰랐으나 익히 많이 들어봐서..

도전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가격도 착하고....ㅋㅋ

 

메뉴판입니다~~

 

 

 

물컵이 인상적이라..한컷찍었습니다..ㅎㅎ

 

 

 

밑반찬들~~

 

 

 

 

 

 

 

 

 

 

 

 

 

 

김치말이 김밥이 나왔네요...

어마어마하게 커요..ㅎ

 

 

 

 

측면에서~~

 

 

 

김치와 고기도 약간들어있었어요..ㅎ

 

 

 

요로케 먹어야 제맛이라는...

 

 

 

수제비와 칼국수를 시켰는데..

맛은 고만고만...

 

 

 

 

명함입니다..

 

 

 

 

 

 

김치말이 김밥이 너무 맛있어서 하나 포장해왔는데..

포장도 잘해주셨드라구요..ㅎ

남포동나감면 요집가서 못먹어본 메뉴들도 먹어볼려구요..

국수도 맛나겠공..ㅎㅎ

 

요새 카메라를 안들고 다녀서..

핸드폰화질이라 좀..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