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부평동] 더덕구이가 맛있는 "속리산버섯집"


위치:부평동시장내, 부산은행 밑

 전화 번호 245-0464

주차: 불가

 

시부모님과 남포동데이트를 하면서

여기로 모시고 갔었어요...^^

 

아버님과 푸른이는 더덕을 좋아해~♬

그래서 선택된곳^^

 

이날은 카메라가 없어서..

제 핸드폰으로..찰칵..ㅋㅋ

역쉬 사진찍으라고 기다려주시는 울 아버님과 어머님의 센스..ㅋㅋㅋ

 

밑반찬이 너무너무 맛있어요....^^

나물들 특히~ㅋ

 

 

 

 

 

 

 

 

 

 

 

 

 

 

 

 

 

 버섯전골小

 

 

 

이모님들이 이렇게 그릇에 담아주신답니다.. 

 

 

 

 

 

 

더덕구이 中 

 

 

 

 

고기랑 더덕이랑 같이 묵으면 마시써욤~ 

 

 

 

메뉴입니다...^^ 

 

 

아버님 고향이 속리산 근처시라..ㅋ

왠지 더 좋아하시는 이느낌..ㅋㅋ

 

두분모두 맛있게 드셔서 저와 푸른이도 뿌듯..ㅎㅎ

거기다 맛집할인까지 두배로 뿌듯...^^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이니 악플은 사양할께요^^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