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진한국물과 큼지막한 고기가 어우러진 김치찌개보쌈을 맛볼수있는 "김치말이"


KZr4E2SjPQAlHjWyUBasRvGjr7jbHfkTB5PVx9Zkl0w,

 위치: B&C골목으로 쭈욱 직진하시다보면 로데오갤러리라는 건물이 보입니다

그옆건물 북카페라고 크게 써있고 그건물 지하입니다

전화번호: 255-5352

주차:불가

 

요즘 남포동 나갈일이 자주 있네요...^^

저녁을 해결해야하는지라...

푸른이군이 김치볶음밥이 너무 먹고 싶다고하여...

들렀습니당...^^

저녁시간이라 테이블이 여기저기 차있네요...^^

사장님말고 새로오신 이모님께서 김치볶음밥은 안된다는 말에..ㅠㅠ

저번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김치찌개보쌈을 시켰습니다..

1인5500원입니다..

 

밑반찬이 더욱더 다양해졌던군요...^^

 

 

 

 

 

 

 

 

 

 

 

 

 

 

 

 

 

 

 

 

 

 

 

보쌈이라 쌈종류도 나왔네요..ㅋㅋ

 

 

 

김치찌개 보쌈2인분입니다..

 김치찌개에 큼지막한 고기들이 들어있습니다..

김치찌개 양념이 잘 베인 고기를 쌈에 싸먹으니 맛있더군요...^^

그래서 김치찌개 보쌈인가봅니다..ㅋ

 

 

국물이 찐~합니다..

 

 

 

 

 

 

 

 

 

 

 

 

 

 

요렇게 밥이랑 싸묵으니 맛나더군요..ㅋ

 

 

 

 

 

 

 

 

계산할때 사장님께 여쭤보니..

담에 오면 김치볶음밥을 해주신답니다..

첨부터 사장님한테 말할껄 하는 후회와..

그래도 김치찌개 보쌈 맛나게 먹어서 담번에 먹기로하고...ㅋ

김치말이김밥은 언제 먹지??ㅋㅋ

 

p.s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만해주세욤^^
참고가 되었다면 손가락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