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새로운메뉴들이 생긴 "김치말이"

 

 

위치: B&C골목으로 쭈욱 직진하시다보면 로데오갤러리라는 건물이 보입니다

그옆건물 북카페라고 크게 써있고 그건물 지하입니다..

외관사진을 밑에 찍어왔어요..ㅋ

보시고 참조하세용..ㅋㅋ

 

 

오랫만에 찾은 김치말이..ㅋ

요즘 초계탕이 있다는 말에...

사실 요거 먹기 이틀전에 김치말이김밥을 포장하러 갔었어요..ㅋ

시댁에 시부모님 맛보시라공..ㅋ

그런데 메뉴들이 바껴서..

다시 와야지 했는데..

이틀만에 카메라들고 출동!!

 

없어진 메뉴들도 있고...

새로생긴 메뉴도 있었습니다..ㅋㅋㅋ

 

 

 

밑반찬들입니다...^^

 

 

 

두부김치도 있어요~~~

 

 

 

 

 

꼴뚜기젓..ㅋ

 

 

 

 

 

 

 

 

 

제가 먹은 초계탕입니다...

설명은 메뉴판사진에 있어요...^^

먹어보니 물회같은 생각이 들었다고 하더라구요..푸른이가..ㅋㅋ

전 물회를 안먹어봤는뎅..ㅋㅋ

닭고기와 야채와 육수와 초장같은 양념이 제법 잘어울려 계속 달라고 아우성..ㅋㅋ

 

 

 

 

 

메밀국시...초계탕에 따라나옵니다..ㅋㅋ 

 

 

 

 

 

 

 

 

 

 

 

아까 그 메밀 국수를 넣고..비벼서

먹으면..

맛있어요..ㅋ

밥도 말아서 먹는다고 하더라구용..ㅋ

 

 

 

푸른이꺼..

닭볶음밥..ㅋ

치즈가 듬뿍이네용...

푸른이는 김치볶음밥 좋아하는데...

없어서 이거 시켰답니다...

그런데..계산할때 여쭤보니......없어진메뉴들중에서 가능한것도 있다고 하더군요...

김치볶음밥은 되는것같았어요...많이 아쉬워하는 푸른이 얼굴..ㅋㅋ 

 

 

닭육수입니당..ㅋ

 

 

 

 

 

 

 

 

 

 

새로운 메뉴판이네용...

 

 

 

 

 

 

 

 

 

 

 

 

 

 

 

 

 

 

 

 

 

 

요기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ㅋ.

 

 

 

 

 

외관이예요.... 

 

 

 

 

 

남포동갔을땐 항상 여기만 갑니다..ㅋㅋ

왜냐하면 가격도 싸고 맛있거든요..ㅋ

그리고 김치말이김밥은 배가 불러서 못먹기에 항상 포장을 해온답니다...ㅋㅋ

 

닭한마리도 한번 먹어볼려구용...

둘이서는 많을것같공..

세명일때 갈려구용..ㅋㅋ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