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뚱땡이 삼겹살


2008.04.09


위치: 남포동 족발골목에 위치 
전번: 051-254-3020
주차: 안물어봐서 모르겠네용..전화로 문의하세요..^^

 

푸른이와 함께 국제시장에서 키티차량용방향제를 사공...

미도식품에가서 어묵택배를 주문하고..ㅎㅎ

 

배가고파서 눈에 띄는 뚱땡이삼겹살에 들어갔습니다..^^

가격이 착해서 좋아하는 곳입니다..^^

남포동에서는 첨 가봤는데...

 

삼겹살 주문시 된장찌개가 같이 나와서 좋았어요..^^

갈비도 맛있었답니다..^^

 

 

삼겹살 4인분

 

 

 

고기와 함께 구워먹으면 맛있는 김치~

 

 

 

파무침

 

 

 

물김치

 

 

마늘,쌈장,기름장

 

 

 

샐러드~~

 

 

 

무절임

 

 

 

싱싱한 야채~

 

 

 

삼겹살이 노릇노릇~

 

 

 

굽고있어요..ㅎㅎ

 

 

 

밥을 시키지 않아도 된장찌개가 나와요^^

 

 

 

메뉴판...많이 흔들었네요..ㅎㅎ

 

 

 

갈비도 2인분...ㅎ 돼지커플..ㅎㅎ

 

 

 

갈비도 구워요...^^

 

 

 

갈비한점~~갈비찍어먹는 간장..

 

 

공기밥을 시키니 반찬이 나오네요..^^

 

 

 

콩나물 ��~~ㅎㅎ

 

 

 

저렴한 가격에 삼겹살과 갈비를 먹었어요...^^

삼겹살을 3인분만 시키는건데..ㅎㅎ

너무 많아서 다 못먹었다는..ㅎㅎ

 

저렴한 가격에 나름 괜찮은 반찬들...

하지만 너무 시끄럽다는거~~~ㅎㅎ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p.s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므로 참고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