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남포동] 미도식품(어묵가게)


2008.04.19

위치: 남포동 깡통시장...정확한 위치는 설명불가..

        남포동 지리를 잘 모르기땜시롱..ㅎㅎ

전화해서 물어보기~~ㅎㅎ

 

카페회원분께서 글을 올려놓으셨길래..

심심해서 함 가봤는데...

이때까지 먹어봤던 오뎅과 차원이 다릅니다..

오뎅국을 무와 함께 끓어놓으니....완전 맛있습니다..

깊은 다시국물맛 최고~~~ㅎㅎ

 

오뎅종류도 어찌나 많은지..ㅎㅎㅎ

 

인천에 계신 울 외가댁식구들 완전 부산오뎅에 넘어가십니다..ㅎㅎ

택배로 보내드렸는데..

완전 이쁨 받고..ㅎㅎㅎ

 

암튼 가면 항상 2만원치씩 사온다는..ㅎ

엄마친구들 주문에..ㅎㅎㅎ

 

 

매운 어묵

 

 

 

떡을 감싸안은 어묵

 

 

어묵..ㅎㅎ

 

 

 

오뎅탕에 빠질 수없는 오뎅..ㅎ 

 

 

 

맛있는 어묵

 

 

 

맹 오뎅..ㅎㅎ

 

 

 

간판...원래 앞에 미도식품이라고 써있음..ㅎ

 

 

 

맹함..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