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중구(남포동)

[부산역] 밀면도 물론 왕만두도 맛있는 "초량밀면"

2009.08.12

 위치: 부산역 맞은편 국민은행 오른편

전화번호: 462-1575

 

 

 

지난 주말 시댁식구들과 밀양으로 휴가를 갔다왔습니다..ㅎㅎ

그런데 울 푸른이군이 토욜오전근무라 1차로 아버님 어머님 누나커플이 우리 차로 출발하시공...

우리 부부는 기차타고 고고!!

 

점심을 해결해야하는데...

부산역근처엔 먹을게 없을것같아서

이리저리 검색하다가..

 

초량밀면 발견!!

 

그리곤 방문합니다...

 

이날 날씨가 쨍쨍해서 그런지 줄을 서있었답니다..

그래도 많이 기다리지 않고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완전 착한가격에...반해버렸지요~~

 

요건 밀면과 만두친구들입니다...^^

 

 

따뜻한 육수를 주시네요...

전아직 따신 육수 못먹겠다는..ㅋㅋ

 

 

 

 

 

 

 

 

왕만두 1인분입니다....6개에 삼처넌~~

아주 먹음직스럽죠..ㅋ

사실 밀면보다 만두가 유명하다고 하던데..

먹어보니 역시~~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ㅋㅋ 

 

 

푸른이 주먹..ㅋㅋ

 

 

숟가락과 비교..ㅋㅋ

 

 

반을 갈라보니 속이 엄청꽉차있죠??ㅋㅋ

 

 

한손에 들고..ㅋㅋ

 

 

잘라서 간장을 뿌린뒤...앙!!!와우~~올레~~

 

 

비빔밀면이 나왔네요...小입니다..삼처넌

 

 

땅콩이 들어있어서 따로 한컷~

 

 

한젓가락~~

사실 맛은 그닥..ㅋㅋㅋ

 

 

물밀면 小 삼처넌

 

 

 

 

 

젓가락샷~~

물밀면은 비빔보다 낫더군요..ㅋ

먹을만 합니다..ㅋㅋ 

 

 

 

 

 

 

 

 

요래 생겼어요..

줄서있죵??ㅋㅋ 

 

 

 

 

밀양에 계신 아버님 생각에 왕만두 포장..ㅋㅋ

 

 

밀면집에 만두가 더 맛있다는 사실에 깜놀했어요..ㅋㅋ

물밀면은 먹을만했고..

비빔은 제 입맛에 안맞더라는..ㅋㅋ

 

그래도 착한가격에 배가 터지도록 먹고...

기차안에서 잤답니다..하하하하

 

담엔 한번도 안가본 초량외국인상가에 가보고 싶네용..ㅋㅋ

 

 

P.s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과 평가이니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