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용호동-백운포아구찜]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메로살을 느껴보아요~~정말 맛있는 메로찜 추천해요~^^

 




 

 

 

 

형님네가족이 저희집에 놀러오셨어용...ㅋ

점심은 진주냉면에서 먹고~~

저녁은 백운포아구찜에서 먹고~~ㅋㅋ

 

요기 우리가 강추한곳이였거든요...^^

카메라를 열심히 챙기고 갔더니 메모리카드가 없네요...ㅠㅠ

카메라 내장메모리는 몇장찍을수없어서 사진사이즈가 이모양이네요...ㅠㅠ

그래도 핸드폰보다는 나을것같아서 찍었어용...ㅋㅋ

 

 

하나하나 찍고싶었던 밑반찬들...ㅋ

 

 

색감이 참 이뻐서 김치 한컷~

 

 

 우뭇가사리를 오이랑 새콤하게~ㅋ

 

 

오늘의 메인 메로찜中 35000원

메로가 엄청크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흰살생선...ㅋㅋ

특히 생선조림같지만 조림이랑은 또 다른 맛입니다...^^

강추강추~~

요거 먹으면 한동안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메로한점과 부추~

 

 

저거슨 감자가 아닌 메로살~

 

 

한덩어리가 저렇게 크다는...ㅋㅋ

 

 

밥에 양념과 메로살을 올려서 먹으면 꿀맛~~ㅋㅋㅋ

 

아쉽게도 사진은 여기까지네요...ㅠㅠ

이눔의 건망증은...점점더 심해지네요....

출산의 징후인지....ㅠㅠ

 

포스팅하면서도 또 먹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이 들어요....ㅋㅋ

 

깨끗하고 좌식테이블이고 가림막도 있어서 아가들 데리고 가기에 좋은것같아요...ㅋㅋ

요즘 선호하는 맛집은 아기데리고 가기 좋은곳이 일순위라는...ㅋ

 

조만간 또가서 메로찜이랑 낙지찜이랑 막국수랑 다 먹고싶네요.....ㅋㅋ

 

 

2012/04/29 - [☆부산의 맛☆/우리동네 용호동] - [용호동] 메로찜,아구찜,낙지찜,황태찜~~을 한번에 맛볼수있는 그곳!! *백운포아구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