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의 맛☆/해운대구(해운대&송정)

[해운대-윤가네신토불이] 울 아부지가 맛집으로 인정한 유일한 곳...홍어삼합이 끝내줘요

 




 

 

 

 

해운대에 위치한 윤가네신토불이

보쌈으로 유명한곳이기도하구요~~

적당히 삭힌 홍어도 맛볼수있는곳이죠...^^

 

저희 아버지 홍어를 무척 좋아하십니다...^^

어느 맛집을 다 모시고 가봐도 여기만한데가 없다십니다...^^

여름도 다 지나가고 아부지께서 쏘신다해서...고고!!!!

 

항공샷~

푸짐하죠~~~

홍어삼합 中 50000원

 

 

 

 밑반찬들도 푸짐합니다....^^

주문하면 밑반찬이 쟁반에 담아 나오는데 셀프입니다...^^

고깃값이 많이 올랐는데 가격을 올리는 대신에 셀프시스템으로 바꼈네요...^^

쟁반에 있는 반찬들 옮기는거야 쉽죠잉~~

 

 

 

 

 

 

밥한그릇 뚝딱하는 양념게장...ㅋ

 

 

 

 

 

 

 

밥두그릇도 뚝딱할수있는 감자탕~

 

 

홍어삼합 中

푸짐하죠~~^^

 

 

홍어~

 

 

야들야들 보쌈고기

 

 

묵은지 조금 짰다고 하시네요...

 

 

 

 

 

묵은지에 보쌈고기 홍어 올리고 먹으면 홍어삼합이죠잉~ 

 

 

 

전 홍어를 못먹으니까 보쌈으로~~

아~~~진짜 맛있어요~~

 

 주말 오후라 예약하고 갔었더니 요렇게 이쁘게~ㅋ

 

 

메뉴판 참고하세요~

 

 

 

 

홀분위기~

 

 

우리 아가 많이 컸죠???ㅋㅋ

요즘 외식을 거의 못하는데 나갈때마다 요 부스터 없으면 안된답니다...ㅋㅋ

오랫만에 밖에 나와서 기분 대빵 좋은 아들램입니다...^^

 

 

외관

 

 

 

 

정말 오랫만에 고기를 거하게 먹었어요...ㅋㅋ

6명이서 中자 두개를 먹었으니...ㅋㅋ

우리 식구들 정말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오랫만에 콧바람도 쐬고~~~~슝슝...ㅋ

맛있는것도 먹구요...ㅋㅋㅋ

 

냉채보쌈이 있었다는 사실을 오늘 알았네요...담에 고것도 먹어봐야겠어요....^^

항상 반갑게 맞아주시는 블랙님도 감사해용...^^*